포천사람들

관인중고생들, 관인노인복지센터에 사랑의 후원품 기부해

사랑나눔 행복기부 쿠폰과 학교 축제부스 수익금 모아 전달식 가져

 

 

 

 

관인고등학교에서는 5일 황만식 교장선생님을 비롯해 최성규 고등학교 교감선생님, 장영수 중학교 교감선생님과 백덕규, 진선미, 이정진, 임단비 관인고 선생님과 김준수 관인중 선생님, 그리고 학생으로는 이현선 관인고 학생회장, 박해든 관인중 학생회장, 장수진 관인고 부회장 등이 독거 어르신들께 전달하기 위해 여러 종류의 생필품을 마련해 관인노인복지센터를 방문했다.

 

관인중고 학생들은 1년 동안 선행을 할 때마다 1,000원 권의 '사랑나눔 행복기부' 쿠폰을 받고, 학생들은 쿠폰에 자신의 이름을 넣어 기부함에 넣어 연말에 학년 별로 선행왕을 뽑는다. 또 이 선행왕들끼리 모여 기부 물품을 선정하고 직접 마트에 가서 물품을 사서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효행을 한다. 여기에 연말에 진행하는 학교 축제 부스를 운영하면서 발생한 수익금도 이 기부 쿠폰에 보태면서 더욱 풍성한 후원품을 기부하게 됐다.

 

학생들의 방문을 받은 초과2리 박 모 어르신 부부는 “꼭 필요한 쌀과 휴지를 주어 잘 먹고 잘 쓰겠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황만식 교장선생님은 “앞으로도 센터에 또 방문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직접 기부 물품을 전달하여 연초 따뜻한 정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용명숙 시설장은 작년 12월 관인중학교에 이어 관인고등학교에서도 사랑의 후원품 기부에 감사함을 표하고 어르신들께 골고루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관인노인복지센터

후원계좌 (농협) 225070-51-058926 

문의 031-533-9087 팩스 031-534-9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