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정치

허청회 예비후보, "국제 파크골프 대회 개최해 지역경제 살리고 파크골프 저변 확대하겠다"

포천, 장수면 파크골프장 36홀 조기 완공... 가평, 신규 파크골프장 조성

 

허청회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포천·가평 '국제 파크골프 대회' 개최를 통해 지역경제 살리고 파크골프 저변 확대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포천에 36홀 파크골프장을 조기 완공하고 가평에 신규 파크골프장을 조성하고 연계 관광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허청회 예비후보는 “최근 파크골프는 새로운 시니어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다. 기존 가평지역 파크골프장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계신만큼 포천 창수면 골프장도 조속히 완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 아울러 주변 관광지인 현수교, 운산리 자연생태공원 등과 연계한 다목적 문화공간을 조성하여 관광객 유치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 후보는 “지역주민 뿐만 아니라 포천 가평 파크골프장을 찾는 많은 분들이 파크골프장을 이용하고 이후 관광도 같이 할 수 있도록 연계 관광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허청회 예비후보는 “가평에도 신규 파크골프장을 2-3곳 이상 확충하고 이와 연계 관광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향후 '포천 가평 국제파크골프 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허 예비후보는 “포천 가평에 국제 파크골프대회가 열리면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파크골프 저변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는 뜻도 밝혔다.

 

최근 전국적으로 파크골프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활발하게 지역별 대회가 열리고 있으며 지난 2023년 10월 5일에는 광주에서 제1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기 전국 파크골프대회도 개최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