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관인노인복지센터, 20여 명 어르신께 불고기 백반 대접

관인면 서울회관(대표 김명옥) 후원으로 지역의 홀몸 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 대접해

 

 

 

관인농협(조합장 김경식)이 운영하는 관인노인복지센터(시설장 용명숙)는 20일 관인면에 위치한 서울회관(대표 김명옥)에서 지역의 홀몸 어르신 20여 명과 종사자를 모시고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회관 후원으로 마련한 이날 식사 자리에서 김명옥 대표는 “오늘은 불고기 백반을 준비했다. 그동안 코로나로 마을 어르신들께 자주 식사를 대접할 기회가 없어 아쉬웠는데, 이렇게 부모님 같은 어르신들을 다시 뵈니 기쁘다"며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드시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김 대표는 2018년과 2019년에도 생활개선회 회장 등을 역임했고, 지역사회에서도 나눔과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서울회관에서 관인노인복지센터 어르신들을 위한 외식지원서비스로 식사 대접을 받은 냉정리 최 모 어르신은 “겨울의 문턱에서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음식을 대접 받으니 너무 맛있다. 여럿이 먹으니 더욱 입맛이 돈다"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관인노인복지센터의 용명숙 시설장은 이날 서울회관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외식지원서비스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용 시설장은 어려운 가운데서도 마을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음식을 대접하고 매월 후원금까지 보내주는 서울회관 김명옥 대표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 관인노인복지센타

후원계좌 ; 농협 225070-51-058926

전화 031-533-9087, 팩스 031-534-9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