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포천문화재단, 어린이 공룡 체험전 ‘다이노스 인 미디어파크’ 개최

 

재단법인 포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은 포천시 시 승격 20주년, 재단 출범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 어린이 공룡 체험전 ‘다이노스 인 미디어파크’를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인류가 나타나기 전 지구의 주인이었던 공룡을 조형물과 미디어아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전시로 △공룡 기록관 △공룡알 키우기 △내가 그린 공룡 △트릭아트 △스탬프찍기 체험 등을 제공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천문화재단 관계자는 “전시장 입구에서부터 시작되는 티라노사우르스 공룡 조형물과 시대별로 만나볼 수 있는 공룡을 관람하면서, 공룡의 역사를 이해할 수 있는 체험·학습형 전시”라며 “어린이들이 책이나 TV, 스케일 모형으로 접했던 공룡을 보다 실물에 가깝게 만날 수 있어 우리 아이들이 즐겁게 놀면서 학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어린이 공룡 체험전 ‘다이노스 인 미디어파크’는 전 연령층이 관람할 수 있으며, 5월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포천반월아트홀 1층 전시장(경기 포천시 군내면 청성로 111)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료는 무료며, 단체 예약은 공연전시팀(031-535-3607)으로 하면된다.

 

세부내용은 포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pcf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