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미래 세대 위한 장학금 기탁 행렬 줄이어

(재)포천시교육재단(이사장 백영현)은 지난 4월 27일 ㈜라이프건설과 ㈜우정식품에서 각 1천만원, ㈜퓨전캐스팅에서 3백만 원을 연이어 기탁했다고 밝혔다.

 

 

신북면 소재 ㈜라이프건설(대표 이용휘)은 토공사업 및 상하수도 설비 시공업 등 전문건설업체를 운영하는 향토기업으로, 수익 중 일부를 2020년부터 매년 1천만 원씩 총 4천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꾸준한 나눔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창수면 소재 ㈜우정식품(대표 경정수)은 당면, 국수 등을 생산하며 건강한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식품제조 전문회사로, 소외계층 지원 및 고용창출 등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일동면 소재 ㈜퓨전캐스팅(대표 안명환)은 조경시설물 및 도로안전 시설물 등을 생산하는 우수벤처기업으로, 지역인재 육성에 관심을 갖고 2019년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나눔실천에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에서의 역할에 관심을 갖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서 백영현 이사장은 “귀한 마음이 담긴 장학금은 지역 인재들에게 희망이 되고 꿈을 이루는 소중한 자양분이 될 것”이라며, “기탁받은 장학금을 내실있게 운용하여 포천시를 이끌어갈 미래역량을 갖춘 인재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포천좋은신문 문석완 기자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