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포천라이온스클럽, 일동면에 선물꾸러미 기탁

23일 일동복지플랫폼 ‘희망드림’으로 연계된 대상자 30가구에 150만원 상당의 선물꾸러미 전달해

 

 

 

포천라이온스클럽(회장 이순왕)은 지난 23일(금) 연말연시를 맞아 일동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150만원 상당의 선물꾸러미를 기탁했다.

 

기탁된 후원물품은 포천라이온스클럽에서 설탕, 간장, 라면 등 총13종의 생필품을 1가구당 5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제공하였고, 선물을 포장할 수 있도록 ㈜제일스티로폴에서 박스를 후원하여 선물꾸러미로 만들었다.

 

‘22년 초 취약계층의 복지욕구조사를 통해 일동복지플랫폼 ‘희망드림’으로 연계된 대상자를 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행정복지센터 주무관들이 각 가정에 방문하여, 안부 확인 후 면내 취약계층 30가구에 전달하였다.

 

 

 

이순왕 포천라이온스클럽 회장은 “겨울철 한파가 계속되는 와중에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여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윤행 일동면장은 “지난 11월 김장김치를 후원해 주셨는데,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다시 한번 후원해 주신 포천라이온스클럽 회원분들과 ㈜제일스티로폴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역의 봉사단체와 협력을 통한 후원품 전달로 특수시책인「일동복지 플랫폼」을 활용하여 취약계층 가구의 복지 만족도가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