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창수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추석맞이 송편나눔 행사

 

창수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 22일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추석맞이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가 홀로 계신 어르신들과 취약계층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창수면 소재 기업인 영신콘크리트산업(대표 이해원)과 창수면 주민 박진영씨가 백미(10kg) 45포를 후원했다.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직접 담근 물김치와 함께 후원받은 백미를 어려운 이웃 150여 가구에 전달했다.

 

장금자 창수면새마을부녀회장은 “이른 아침부터 음식 준비를 위해 함께해주신 각 마을 지도자 및 부녀회장님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정이 넘치는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문종 창수면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솔선수범하시는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분들게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한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창수면새마을부녀회는 김장․밑반찬 나눔 행사, 명절맞이 떡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콩심기 행사, 헌 옷 모으기 행사 등을 통한 수익금으로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