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서운동산, '플라워 가든 페스티발' 진행

코코와 함께하는 벚꽃&튤립 향기 가득 드리는 고객 선물 큰잔치

 

포천시 대표 봄꽃 축제 명소인 서운동산(대표이사 : 이해연)이 꽃이 만개하는 4월을 맞아 ‘코코와 함께하는 벚꽃&튤립 향기 가득한 플라워 가든 페스티발’ 캠페인을 진행한다.

 

1일부터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봄꽃들과 초록색으로 물든 숲을 산책하며 자연이 선물하는 에너지를 통해 봄의 절정을 만끽하려는 가족, 연인, 친구 등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였다.

 

첫 번째 플라워 혜택으로 서운동산의 다양한 꽃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서운동산 펜션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쨰로 꽃의 계절을 맞아 서운동산에서 직접 채취한 다양한 꽃씨를 입장객에게 1인당 1개씩 무료로 배포하는 ‘꽃씨 무료 증정’을 진행한다.

  

끝으로, 서운동산 펜션에서는 평일(일요일 포함) 입실 시 1인 식사권(비빔밥)이 무료로 제공되어 자연 정원펜션에서 힐링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에 멋진 선물이 될 전망이다.

 

 

관내 제휴처인 광릉추모공원과 광릉 더 크레스트 고객분들에는 한식이 있는 4월을 맞이하여 서운동산 부대시설 할인 및 추가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여, 포천 지역 다자녀 시민에게도 4월부터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아울러, 서운동산 부대 시설인 가든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과 패키지 상품이 선보인다.

 

평일에는 입장권과 식사, 음료가 포함된 ‘튤립 세트’를 30% 할인 판매하며, 주말에는 동물먹이 세트가 포함된 ‘벚꽃 세트’를 20% 할인 판매한다. 서운동산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추천한 각 이달의 추천 메뉴는 최대 30% 할인하는 등 서울 근교 자연 숲속에서 봄의 힐링을 받으려는 고객분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서운동산 관계자는 “다양한 봄 꽃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파종부터 세심하게 정원을 관리했다”면서 “봄나들이와 서울 근교 벚꽃 명소인 서운동산에서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봄의 절정을 만끽하고 몸과 마음의 힐링의 기운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서운동산 스마트팜 딸기체험은 4월 1일부터 체험비를 40% 할인한 1만2천원에 진행하며, 딸기만 구매 시 팩당(500g) 1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체험 종료시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