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서운동산, '코코와 함께하는 할로윈 가든 파티' 캠페인 진행

10월 3일~11월 3일까지 한 달 간 진행, 보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 개최

 

포천시 대표 자연테마 힐링 명소 서운동산(대표 이해연)이 할로윈데이가 있는 10월을 맞아 ‘코코와 함께하는 할로윈 가든 파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10월 3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서운동산의 캐릭터 ‘코코’와 함께 단풍이 아름다워지는 10월의 서운동산을 배경으로 숲과 정원에서 친자연 할로윈 축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11월 3일까지 캠페인 기간 동안 서운동산 곳곳에 숨겨져 있는 ‘코코’를 찾는 보물찾기를 진행한다. 코코 이미지 뒤에 적힌 등수 확인 후 서운동산 펜션 숙박권, 식사권, 음료권, 도서(코코의 비밀 정원) 등 총 100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주말과 휴일에는 ‘할로윈 코스튬’을 착장한 고객에게는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지며, ‘할로윈 코스튬’을 한 어린이가 서운동산 직원에게 “코코 할로윈”을 외치면 할로윈 캔디를 제공한다.

 

아울러, 서운동산 인근 광릉추모공원 고객분들에게는 카페 평일 10% 할인 및 서운동산 펜션 30% 할인 혜택을 제공되는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서운동산 가든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커플,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할로윈 축제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평일에는 입장권과 식사, 음료가 포함된 ‘코코 세트’를 30% 할인 판매하며, 주말에는 체험권까지 포함한 ‘할로윈 세트’를 20% 할인 판매하여 자연속 할로윈 축제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서운동산 관계자는 ”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10월을 맞아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차별화된 자연 속 할로윈 캠페인을 준비했다”면서 “어린이의 자연 학습은 물론 성인들도 할로윈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할로윈 축제 명소가 될 .”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운동산은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포천시 내촌면에 거주하는 만69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평일 무료 개방하는 ‘서운동산 지역 행복 프로젝트’를 10월 1일부터 3년간 진행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