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레저

포천시민축구단, 창원시청축구단과 1:1로 비겨, 홈에서 첫 승점

 

포천시민축구단이 지난 4월 13일 오후 2시 포천종합운동장 대운동장에서 창원시청축구단과 5라운드 홈 경기를 펼쳤다. 

 

 

이날 홈 경기에는 백영현 포천시장과 김용태 국회의원 당선자도 체육회 및 축구협회 관계자와 함께 경기를 관전하였다. 약 700여명의 포천시민들이 휴일을 맞아 자녀와 함께 경기장을 찾아 축제처럼 경기를 즐겼다.

 

 

경기 전 두 팀은 K3리그 16팀 가운데 포천은 1승 1무 2패 승점 4점으로 10위, 창원은 1승 3패 승점 3점으로 11위를 달리고 있었다. 특히 포천은 2024 K3리그에서 2번의 홈경기를  모두 패해서, 홈에서의 승리나 승점이 간절했다.

 

 

치열하게 치고 받던 두 팀의 전반전은 0:0으로 끝이 나고, 75분 즉 후반 30분에 하프라인 왼쪽 부분에서 찔러준 이재건 선수의 킬패스를 김도국 선수가 상대 골 오른쪽 끝으로 가볍게 밀어넣어 선취점을 올렸다. 

 

이후 정규시간 90분이 지나고 5분의 추가시간이 거의 다 지나 1분여가 남았을 때, 창원의 손준석 선수가 찔러 준 공을 유수진 선수가 밀어넣어 결국 동점을 이루었다.

 

 

포천이 센터써클에서 킥 오프를 하자마자 심판의 경기 종료 휘슬이 울려, 두 팀의 치열한 공방전이 끝을 맺었다.

 

두 팀은 승점을 1점씩 나워 가져서 포천과 창원은 1계단씩 상승한 9위와 10위에 올랐고, 포천은 이번 시즌 처음으로 홈에서 승점을 가져가는 경기가 되었다.

 

[ 포천좋은신문 문석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