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제2대 석영환 포천시농업재단 대표이사 취임식 개최

1일 포천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개최, 석 대표 "농업인들의 소득 늘리고 영농 여건 개선시키겠다”

 

 

제2대 석영환 포천시농업재단 대표이사 취임식이 1일 포천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취임식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서과석 포천시의회의장, 김성남 윤충식 도의원, 포천시의회 조진숙 손세화 김현규 임종훈 포천시의원, 이중효 포천시문화관광재단 대표, 이상록 포펀도시공사사장, 포천시지부 박윤경 지부장과 김광열 박종우 김경식 조합장, 남궁종 포천시산림조합장, 양기원 포천시축협조합장, 농축산업단체 대표, 포천시 농업재단 이사 및 감사 등 13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했다.

 

석영환 포천시농업재단 대표이사는 포천시 출신으로 1992년 입법고시 합격 후 국회 고위직 공무원을 시작으로 농림, 기획, 보건복지 등 다양한 분야의 공직생활 경험을 통해 쌓은 경륜과 전문적인 식견을 가지고 있어 포천의 선진 영농을 이끌어 갈 적임자라고 평가받고 있다.

 

석 대표는 “앞으로 포천시 농축산물의 판매, 홍보 등 농축산물의 유통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또한, 로컬푸드와 농업체험관광 등 관련 사업과 연계성도 높여 농업인들의 소득을 늘리고 영농여건도 개선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석영환 신임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시대적 변화에 대응해 점차 발전하는 포천시농업재단이 되길 기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