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포천문화관광재단, 어린이 뮤지컬 ‘캐치! 티니핑 두근두근 싱어롱 콘서트’ 개최

 

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이 오는 11월 30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어린이들의 문화예술 경험을 증진하고자 준비한 뮤지컬 ‘캐치! 티니핑 두근두근 싱어롱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티니핑’을 주제로,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로미와 하츄핑, 발레핑, 행운핑 등 인기 캐릭터들이 한 무대에서 펼치는 유쾌한 모험 이야기로 구성됐다.

 

또한, 공연은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인기곡과 동요를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형식으로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오감 만족 공연이 될 전망이다.

 

관람권 예매는 11월 11일부터 포천문화관광재단 누리집(www.pcfac.or.kr)과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가능하다. R석은 6만 6천 원, S석은 4만 4천 원이다.

 

특히, 2024 경기도 문화의 날 주간 혜택으로, 예매자라면 누구나 전 좌석 5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로비에 위치한 포토존,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는 관객을 위한 하츄핑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준비돼 있다.

 

포천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공연 당일 대중교통 이용과 사전 티켓 발권, 공연 시작 5분 전 입장을 부탁드린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협조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중효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인기 공연이다. 겨울을 앞두고 어린이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고 가시길 바란다”며, “포천반월아트홀에는 연말까지 다양한 공연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캐치! 티니핑 두근두근 싱어롱 콘서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천문화관광재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는 아트홀운영팀(031-535-3602, 3612)으로 하면 된다.

 

[ 포천좋은신문 문석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