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천시노인복지관, 2024년 어버이날 이벤트 진행

 

포천시노인복지관(관장 박근환)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5월 8일 남부, 중부, 북부 지역별'2024년 어버이날 이벤트'를 진행했다.

 

올해 어버이날 이벤트는 복지관 본관, 남부분관, 북부(일동) 이용자 약 500명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브로치와 함께 선물 꾸러미를 마련하여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였다. 또한 포토존을 마련하여 어버이날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하였다.

 

 

이번 어버이날 이벤트에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도 함께 하였다. 어룡동에 위치한 햇님어린이집에서는 원아들과 함께 쌀을 모아 백설기 300개를 후원해 주었으며, 포천상록수 라이온스클럽에서는 카네이션 브로치와 다과세트(빵, 음료) 500개 후원과 함께 어버이날 이벤트에 직접 동참하여 어르신들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주는 자원봉사 또한 진행하였다.

 

 

어버이날 이벤트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복지관에서 어버이날을 직접 챙겨주고, 꽃까지 달아주니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포천시노인복지관 박근환 관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과 사랑 덕분에 어버이날에 푸짐하고 좋은 선물들로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 포천상록수 라이온스클럽과 함께 후원에 동참해주신 이병림 전 총재, 양주방범시스템 김진성 대표, KT스크린에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포천좋은신문 문석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