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2024년 포천상공회의소 상공의 날 행사' 개최

포천상공인 대상의 (주)일흥 유용남 대표이사를 비롯한 24명이 수상의 영예 안아

 

지난 20일, 포천상공회의소(회장 한희준)는 군내면에 위치한 다온컨벤션에서 2024 제51회 포천 상공회의소 상공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희준 회장, 김인만·최윤길 명예회장 등 상공인 150여 명과 백영현 포천시장,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 김성남·윤충식 경기도의회 의원, 포천세무서 고병재 서장,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 등 관내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유공자 및 공로상 표창, 기념사, 축사, 축하공연 순으로 행사가 진행된 가운데 시장, 의장, 도의원, 세무서장은 관내 중소기업인의 애로 및 건의 사항 등에 대한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한희준 포천상의 회장은 "우리나라가 경제 대국에 들어섰지만 디지털 전환, 저출산 문제 등 험난한 현실적 과제에 직면해 있다"며 "새로운 환경과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 우리 상공인들이 깊이 고민하고, 사회에 공헌하고, 시대를 이끌어 가는 중추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고 일성을 토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좀처럼 호전되지 않는 경제 상황 속에서도 꺾이지 않고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포천시 기업인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기존에 시행해 오던 시책들 외에도 ‘공무원 해결사’, ‘우체국 쇼핑몰 협약’ 등 기업을 위한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관내 기업들의 더 큰 성장과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상공의 날 표창 수상자로 ▲포천상공인 대상에 (주)일흥 유용남 대표이사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에 김인만 대성산업사 대표, 김은순 효천푸드 대표 ▲경기도지사 표창에 김성홍 (주)우정식품 상무이사, 김웅기 백호식품(주) 대표이사, 홍경미 대도화섬(주) 이사 ▲포천시장 표창에 김진국 (주)새벽바다 대표이사, 류영현 설운아이스 대표, 이덕숙 지승반짝이 대표, 이한면 정우식품(주) 대표이사 ▲포천시의회의장 표창에 김수영 광명코팅 대표, 김태연 (주)진솔 이사, 원병문 (주)한내개발 부장 ▲포천세무서장 표창에 김지훈 (주)태양 전무이사, 박광승 태인아스콘(주) 대표이사, 윤성민 강동퓨어푸드 대표 ▲대한상공회의소회장 표창에 김준묵 가산농협 과장, 이계신 적성포장 이사, 임철 (주)움트리 이사 ▲포천상공회의소회장 표창에는 강희나 (주)경임헬스케어 대표이사, 이희만 도아판지(주) 대표이사, 정상진 하도식품 대표, 양성종 포천모범운전자회 회장, 유재웅 기업지원과 주무관, 윤미혜 식품위생과 주무관 등 25명이 공로를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