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2024년 포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12월 14일, 21일 개최

 

포천시 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이 오는 14일과 21일 양일간 포천청소년 문화의집에서 2024년 '포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개최한다.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연 3회 개최되며, 포천시 청소년의 문화적 감수성과 진로 개발 역량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미리 ON!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운영된다.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즐기며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오는 14일 제2회 포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에서는 2024년 우수 활동 청소년 표창 시상식과 청소년동아리의 밴드 및 댄스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청소년이 운영하는 미니카페, 스노우볼 만들기, 미니 트리 화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준비된다.

 

21일 제3회 포천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에서는 크리스마스 램프 만들기, 새해 소망 적기, 겨울 먹거리 간식 등 13개의 체험 및 먹거리 부스가 운영된다.

 

포천시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 어울림마당이 다양한 문화 활동을 경험하고, 재능을 발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 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의 성장을 돕는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청소년이 매력적인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는 17일 출범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포천시 청소년어울림마당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천청소년문화의집 누리집(youth.pocheon.go.kr)을 확인하거나 전화(☎031-540-662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