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포천시산림조합, '무재해 실천 결의대회' 개최

22일 전직원과 현장 관계자 대상으로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및 산림사업장 안전확보 위한 안전교육 실시

▲포천시산림조합은 22일 전직원과 현장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무재해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포천시산림조합(조합장 남궁종)은 22일 산림문화센터 회의실에서 전직원과 현장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중대재해처벌법 대응 및 산림사업장 안전확보를 위한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무재해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책임자들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외부 초청 인사 없이 간소하게 실시했고, 안전사고 관련 동영상 교육과 안전사고 예방선서, 무재해 결의 구호 제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무재해 실천 결의대회를 주관한 남궁종 조합장은 산림조합에서 시공하는 사업장에서 한 건의 사고도 일어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해 줄 것을 당부하고, 현장에서의 안전교육 등 안전관련 수칙들을 철저히 이행하며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으로 인한 대응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현장책임자와 직원들을 비롯한 결의대회 참석자들은 무재해 사업현장을 달성하기 위하여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작업 시작 전, 안전교육 실시와 안전장구 착용 등 안전관리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기로 결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