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소식

관인노인복지센터의 풍성한 한가위 이야기

(주)에쓰오일 남양주지사 3백만원 후원, 120명의 어르신께 햅쌀과 송편, 불고기 등 명절 음식 전달

 

 

 

포천관인농협(조합장 안황하)의 비영리법인 관인노인복지센터(시설장 용명숙)가 한가위를 맞이하여 120명의 어르신들께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햅쌀과 송편, 불고기 등 명절 음식을 전달했다.

 

금번 추석 나눔행사에는 (주)에쓰오일 남양주지사에서 조국현 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십시일반 모금한 후원금 3백만원을 기부하여 보름달만큼이나 넉넉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 주었다.

 

(주)에쓰오일 남양주지사는 2008년부터 매년 후원금은 물론 이동진료시 어르신 및 의료진 점심 대접, 각 마을 어르신에게 차량지원을 해주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농촌지역 소외계층에 대한 꾸준한 관심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오고 있어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매년 관인중·고등학교에 장학금을 지원하여 농촌지역 학생들이 꿈을 펼 칠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고 있다.

 

 

 

초과리에 거주하는 한모 어르신은 “쌀과 불고기 등 명절 음식을 주니 외로움이 덜하고 살 맛 난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안황하 조합장은 함께 해준 ㈜에쓰오일 조국현 지사장과 직원여러분, 매년 빵· 떡쌀· 간식거리등 물품을 후원한 강원필 후원자, 김희자 단장을 비롯한 달맞이꽃 사랑봉사단 여러분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넉넉하고 덕담이 오가는 행복한 명절이 되기를 기원했다.

 

문의 031)533-9087  fax) 031)532-3641

◆ 후원계좌 (농협) 225070-51-058926 예금주 : 관인노인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