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인노인복지센터(시설장 용명숙)는 3월 20일 지난 3년 동안 '달맞이꽃 사랑봉사단'을 이끌어 왔던 제7기 임원진 임기가 만료함에 따라 제8기 집행부를 새로 선출했다.
달맞이꽃 사랑봉사단의 새 집행부는 신임 박명자 단장과 김상희 부단장 및 임원진으로 구성했는데, 이번에 선출된 집행부의 임기는 올해 4월 1일부터 2028년 3월 31일까지 3년 동안이다.
신임 박명자 단장은 “어르신들에게 단순한 도움이 아니고 행복한 삶을 위한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임원진은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과 교육을 통해 봉사단의 역량을 강화하고, 어르신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경식 관인농협 조합장이며 관인노인복지센터 대표는 “이번에 새 임원진이 출발을 계기로 봉사단의 활동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어르신들에게 더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달맞이꽃 사랑봉사단이 앞으로도 많은 어르신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봉사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4월 2일 열린 달맞이꽃 사랑봉사단의 첫 임원 회의에서는 그동안 봉사로 헌신해 온 김희자 전임 단장을 비롯한 임원진의 노고를 격려했고, 새 임원진에게는 감사장과 임명장을 수여했다.
김희자 전임 단장은 “어르신들의 행복을 위한 봉사에 최선을 다한 지난 시간이 무척 소중했다”며 “앞으로도 봉사단의 고문과 AI 사랑방 조장으로서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 후원계좌
농협 225070-51-058926 예금주 관인노인복지센터
문의 전화 031-533-9087 팩스 031-534-9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