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사람들

관인노인복지센터, 어르신들 모시고 카페나들이

관인면 Apple Island 카페와 MOU 협약 후, 5일 어르신 모시고 ‘몸 건강 마음 건강’ 카페 나들이

 

 

관인노인복지센터(시설장 용명숙)는 지난 10월 26일에 Apple Island(대표 장혜연)와 MOU 협약 후 첫 번째로 탄동리 지역 4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몸 건강 마음 건강’ 어르신 카페 나들이를 진행했다.

 

이번 ‘몸 건강 마음 건강’ 카페 나들이 행사는 어제와 같이 똑같은 일상을 보내는 어르신들을 위해 젊은 감성을 불러일으키고 삶의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 드리는데 목적이 있다.

 

지역사회에 있는 카페 나들이를 통해 직접 음료 주문도 해보고 주위의 경관도 둘러보는 모처럼 깊어가는 가을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민모(83)어르신은 "볼거리 많고 따뜻한 음료와 피자를 지원해준 Apple Island 카페가 관인에 위치해 있어서 기쁘고 코로나19로 외로움이 더 큰 요즘, 이웃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참 고맙고 행복하다"고 했다.

 

용명숙 시설장은 이번 카페나들이를 먼저 제안해 주고, 2013년부터 지금까지 본 센터에 후원금과 사과 등을 후원 하고 있는 Apple Island 장혜연대표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앞으로도 문화적 욕구를 가진 어르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문의  031)533-9087 fax) 031)532-3641

◆ 후원계좌 (농협) 225070-51-058926 예금주 : 관인노인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