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사람들

포천향군 여성회, 제27차 정기총회 표창 수여

국회의원 표창은 정옥선 이사, 새마을회장 표창은 조명자 감사, 포천축협 표창은 최금순 이사가 수상

 

 

포천시재향군인회 여성회(회장 김명자)에서는 18일(목) 향군회관 회의실에서 유공 회원에게 포상 및 표창을 수여했다.

 

주요 내빈으로 강수영 포천향군회장을 비롯해 이경묵 새마을회회장, 양기원 포천축협조합장, 장인건설 이부성 대표, 송우플랜트치과 김종우 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포상 및 표창 수여식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행사를 축소하며 진행했다. 유공 회원 표창 순서에서 국회의원 표창은 여성회 이사 정옥선, 새마을회장 표창은 여성회 감사 조명자, 포천축협 표창은 여성회 이사 최금순 회원 등이 각각 수상했다.

 

▲국회의원 표창은 여성회 정옥선 이사가 수상했다.

▲새마을회장 표창은 여성회 조명자 감사에게 돌아갔다.

▲포천축협 표창은 여성회 이사 최금순 회원이 수상했다.

▲김종우 송우플랜트치과 원장은 제12대 포천시재향군인회 여성회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새마을회는 (주) 쌍방울에서 협찬한 내복 수백 점을 후원했고, 장인건설에서는 새싹인삼액 150박스, 송우플랜트치과의원에서는 칫솔세트 50개를 포천향군 여성회에 후원하며 행사를 격려했다. 이날 김종우 송우플랜트치과 원장은 제12대 포천시재향군인회 여성회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김명자 포천향군 여성회장은 "이번 행사에 많은 도움을 주신 강수영 포천향군 회장님을 비롯해 향군 여성회를 위해 선뜻 표창과 부상을 주신 새마을회와 포천축협, 그리고 장인건설, 송우플랜트치과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