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제

IOK컴퍼니와 쌍방울그룹, 포천시새마을회에 10억원 상당 후원품 기탁

 

 

IOK컴퍼니(대표 장진우)와 쌍방울그룹은 3일 포천시 시설단체와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품으로 10억 원 상당의 물품을 포천시새마을회(회장 이경묵)에 기탁했다.

 

이날 포천종합체육관 앞에서 IOK컴퍼니 대표 장진우, 쌍방울 대표 김세호, 비비안 대표 손영섭, 쌍방울그룹 전략기획실 대표 박일성, 손세화 포천시의의장, 이경묵 포천시새마을회장, 양윤호 새마을지도자포천시협의회장, 차용숙 포천시새마을부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속옷, 내의, 스타킹, 마스크 등 기부물품 기탁식을 가졌다.

 

IOK 컴퍼니 장진우 대표는 “이번의 나눔 활동은 늘 주변과 나누자는 쌍방울 그룹의 취지에 동참하고자 시작했다. IOK 컴퍼니도 60년 전통의 쌍방울 그룹의 식구가 된 만큼 그런 전통을 이어가고 코로나로 얼어붙은 마음의 온도를 조금이라도 높이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포천시새마을회 이경묵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많은 물품을 기부해준 IOK컴퍼니와 쌍방울 그룹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도움이 필요한 시설단체 및 소외계층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기부물품을 지원한 IOK컴퍼니는 고현정, 조인성, 이영자, 장윤정 등 연기자, 가수, 개그맨, 요리사, 팝 칼럼리스트, 쇼호스트, 모델 등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