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포천‧가평 당원협의회, 당원 교육 실시

 

국민의힘 포천‧가평 당원협의회(위원장 김용태)가 지역 당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을 지난 11월 9일 대진대학교 대진교육관에서 진행했다.

 

 

이날 당원교육에는 국민의힘 추경호 원내대표, 김민전‧박수민 국회의원 등 당내 지도부가 직접 방문했고, 백영현 포천시장, 김성남‧임광현‧윤충식 경기도의원, 김경수 가평군의회 의장, 서과석‧조진숙 포천시의원, 최정용‧최원중‧이진옥 가평군의원 등 당협 주요 구성원과 당원이 대거 참석했다.

 

한동훈 당 대표와 심재철 경기도당위원장은 영상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당원교육에 앞서 한동훈 당 대표는 “당원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국민의힘의 변화와 쇄신을 이루어내겠다”라며, “김용태 국회의원과 함께 민심에 귀 기울이고 국민과의 약속을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추경호 원내대표는 “국가와 지역 발전을 위해 당정이 함께 의기투합해 민생을 챙기겠다”라며, “포천과 가평에서 김용태 국회의원을 중심으로 단합해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우수당원 표창과 당협위원장인 김용태 국회의원의 활동 보고, 국민의힘 최고위원인 김민전 국회의원과 서울 강남구을 지역구 박수민 국회의원의 특강, 선거관리위원회 강사의 선거법 강의가 이어졌다.

 

김용태 국회의원은 그동안의 당협 활동을 보고하며 “당이 어려울 때마다 쓴소리를 마다하지 않으면서도 당을 지켜주신 당원분들께 감사하다”라며, “대한민국 산업화와 민주화 유산을 가진 보수 정당의 일원으로서 품격과 품위를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전 국회의원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서면서 확실히 경제가 성장하고 있는 만큼 집권여당 국민의힘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더욱 분발하겠다”고 말했다.

 

박수민 국회의원은 보수의 가치를 언급하며 “자유시장 경제 철학을 통해 정부가 건강한 자본주의와 따듯한 복지를 실현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용태 국회의원은 “당협이 똘똘 뭉쳐 대통령과 국민의힘이 제대로 일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격려해주셨으면 한다”라며, “당원분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지혜를 모아나갈 수 있도록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 포천좋은신문 문석완 기자 ]

저작권자 ©포천좋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포천좋은신문 | 주소 : 경기 포천시 포천로 1618, 2층(신읍동) 발행인 : 김승태 | 편집인 : 김승태 | 전화번호 : 010-3750-0077 | 등록번호 : 경기,아52593 | 등록일 : 2020.07.02 저작권자 ©포천좋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