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서운동산, '여름 숲캉스 페스티발' 진행

펜션 성수기 시즌 최대 20% 할인, 커플 패키지 세트, 무료 물놀이장 개방 등 다채로운 행사 준비

 

경기도 포천시 대표적 관광 명소인 서운동산(대표이사: 이해연)이 7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가성비 힐링 휴가를 체험할 수 있는 '서운동산 Summer 숲캉스 페스티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고물가와 인산인해 여행객들로 인하여 진정한 쉼을 느낄 수 없었던 유명 휴가지에 비해 서운동산은 자연적으로 조성된 숲과 정원으로 이루어진 공간의 힘을 통해 생활에 지친 도시인들에게 건강한 힐링 휴식 체험이 가능하다.

 

7월 1일부터 성수기 시즌 포함 평일인 수요일과 목요일 서운동산 펜션 예약 시 룸 종류의 상관없이 20%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준인원 12명인 포레스트룸의 경우 이틀 연박할 경우 최대 25만 6천원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아울러, 서운동산 펜션에서 숙박하시는 고객은 다채로운 동물농장 체험과 어린이 물놀이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운동산 내 카페 무료 음료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서운동산 가든 레스토랑에서는 당일 숲캉스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커플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성인 2인이 평일 방문 시 입장권이 포함된 ‘동치미 국수와 참나무 장착삽겹살 2인분 세트’를 30% 할인하며, 주말, 휴일 포함 비오는 날 성인 2인 방문 시 입장권이 포함된 ‘등갈비 묵은지 전골 2인분 세트’를 29% 할인 제공한다. 식사 후 영수증 제시 시 서운동산 카페 음료 10% 할인 적용하며,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 및 현장 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주말과 휴일에는 ‘블루베리 따기 체험’ 행사가 진행중이며, 어린이 전용 물놀이장도 지난 6월 22일 개장하여 아이와 자연을 벗삼아 더운 여름을 보내기 위한 최적의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

 

서운동산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나무 그늘의 시원한 바람과 꽃의 향기속에서 아이는 물론 가족 모두가 힐링 될 수 있는 ‘숲캉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예년보다 더욱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여름에 가성비 높은 ‘힐링 숲캉스’를 꿈꾸는 커플,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관광공사 주관 '여행이 있는 주말' 캠페인의 일환으로 7월 마지막 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은 입장권 50% 할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포천좋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포천좋은신문 | 주소 : 경기 포천시 포천로 1618, 2층(신읍동) 발행인 : 김승태 | 편집인 : 김승태 | 전화번호 : 010-3750-0077 | 등록번호 : 경기,아52593 | 등록일 : 2020.07.02 저작권자 ©포천좋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