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정치

백영현, 제67회 현충일 맞아 충혼탑 참배...포천시장 당선인으로서 첫 공식 일정 시작

백 당선인을 비롯해 윤충식·김성남 도의원, 서과석·안애경·조진숙 시의원 당선인과 및 주요 당직자 50여명 참석해

▲백영현 포천시장 당선인이 6일 현충일을 맞아 청성역사공원 충혼탑에서 분향하며 첫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백영현 포천시장 당선인은 현충일인 6일 오전 11시, 청성역사공원 내 충혼탑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며 당선인으로서의 첫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이날 참배에는 백영현 포천시장당선인을 비롯해 윤충식·김성남 경기도의원 당선인, 서과석·안애경·조진숙 포천시의원 당선인 및 국민의힘 주요 당직자 50여명이 함께 했다.

 

▲국민의힘 시의원과 도의원 당선인들이 헌화하고 있다.

▲이중효 전 시의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당직자들이 분향하고 있다. 

 

 

백 당선인은 충혼탑 참배 후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선인들의 높은 뜻을 받들어 새로운 포천발전과 시민들이 행복한 포천을 만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며 시민들의 권익을 최우선에 두고 시민들을 위한 민생정치를 실현 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작은 약속도 소중히 여기는 정치인, 부끄러움을 아는 정치인, 오롯이 시민만 바라보고 일하는 소신있는 정치인이 되겠다”며 “권력과 명예를 누리기보다는 시민을 위해 역할을 충실히 하는 포천시장이 되겠다”고 다짐했다.